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누수공사
돌쇠 엔지니어링은 다년간의 시공과 축척된 기술을 바탕으로 오직 정품 자재만을 취급 사용하는
전문엔지니어들의 집합체 입니다.

누수공사안내

누수공사안내

a7a5f71a085dd3d275b2cc592df0dcb5_1594699669_64.png


크랙에 의한 누수

방수층의 균열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빗물에 의해 새는 누수, 하수관 파열로 인한 누수, 방수층 부실로 인한 누스 등을 말하며 압력을 동반히지는 않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현재 확실한 투수 탐지 장치가 고안되어있지 않은 상태이며 돌쇠엔지니어링 처럼 오랜 현장 경험을 통하여 누수 지점 파악과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결로에 의한 누수

결로는 여름에 차가운 냉수 컵에 물방울이 맺히는 것과 같이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이로 인한 물방울 맺힘 현상을 말합니다. 대개는 겨울철에 발생하며 보온처리가 잘못된 주택에서 많이 발생합니다. 기온이 올라가는 낮에는 사라집니다. 이런 경우에는 보온처리를 다시 하거나 환기구를 이용해야 합니다.

옥내 배관에 의한 누수

옥내에 매립된 배관에서 발생하는 누수를 말하며 아랫집 주민에 대해 피해를 입히고 흔희 뉴스에 나오는 이웃집과의 다툼이나 분쟁의 원인이 됩니다. 내장재 및 마감재 덩의 물질적 피해와 주거 생활의 불편함을 가져옵니다. 대개 청음식 누수 탐지기를 이용하여 공사합니다. 전문분야로 장비상의 차이가 있으나 탐지자의 능력에 따라 누수지점을 찾고 못찾는 경우도 있지만 전문가라면 한 방울의 새는 물도 찾을 수 있어야겠죠!

옥외 배관에 의한 누수

옥외 땅속에 매립되어진 배관에서 바생하는 누수를 말하며 상당액의 금전전 피해와 지반침하 등으로 인한 2차적 피해를 유발시킵니다. 이런 누수가 발생할 경우에는 사용하는 탐지기는 청음식 누수탐지기를 기본으로 상관식 및 가스식 관로탐지기 등 상황에 따라서 여러가지 탐지기를 사용하여 탐사 후 보수하며 많은 비용과 장비가 요구되는 사항입니다. 누수는 발생 초기에 바로 대응해야 건물의 내구성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저희 돌쇠엔지니어링 누수탐사팀에 맡겨주시면 누수 발생원인부터 차단작업까지 완벽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